생 의원, 황운하 원내대표,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생 의원, 황운하 원내대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4-21 17:43

본문

오른쪽부터 혁신당 신장식·서왕진·정춘생 의원, 황운하 원내대표, 차규근 의원.


대중문화예술인과 대중문화 산업의 건전성을 보호해야 할 책임을 가진 기업으로서, 이들이 소위 '사이버 렉카' 수준의 무분별한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이를 공식적인 입장문을 통해 공개하는 현실에 깊은 우려와 유감을 표한다"고 말했다.


주비트레인 측은 이하늘 측.


조국혁신당 의원들이 윤석열 전 대통령을 공직선거법상허위사실공표죄로 국가수사본부에 고발했습니다.


이하늘의 소속사 펑키타운은 지난 20일 "최근 일부 개인 및 단체가 소속 아티스트 이하늘을 상대로허위사실을 유포함으로서 지속적으로 명예훼손을 자행하고 있는 사안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표한다"고 했다.


펑키타운은 "주비트레인 및.


대통령이 지난 20대 대선 당시 부인 김건희 여사를 두고 '구약성경을 다 외웠다'는 취지로 말한 것과 관련해 8일 공직선거법상허위사실공표 혐의로 개신교 단체로부터 검찰에 고발당했다.


홍준표 전 시장의 불법 여론조사 의혹과 관련해 "명태균을 몰랐다고 하는데 명태균과 함께 카톡 나눈 정황 등 모든 게 나왔으니허위사실유포"라며 "당선 무효"라고 주장했다.


서영교 단장은 선거법 위반, 불법 여론조사, 정치자금법 위반, 여론조사를 대납한 사람.


선대위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도봉역 인근.


돌아보시기를 바란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오늘 (대통령 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며 “앞으로 유튜버를 비롯해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선거에 영향을 끼치려는 행위에 대해서는 공직선거법 제250조에 따라 예외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지난 7일 불구속 송치했다.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공식홈페이지


/사진=한경DB DJ DOC의 이하늘(본명 이근배·54)이허위사실유포,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8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마포경찰서는 이씨를.


이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지난 16일 이 예비후보 얼굴을 합성한 딥페이크 영상물과 관련해 딥페이크 영상 유포자 김모씨 및허위사실을 유포한 성창경 등 17명(9건)에 대해 법적 조치를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천안신방구룡구역 도시개발사업조합

문의전화 : 070-8780-5111
fax. 070-8780-8112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통정12로 8(신방동 1049번지)

Copyright © 천안신방구룡구역 도시개발사업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