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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세를 내는 이유와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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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06-08 1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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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나 많은 자동차세를 내는 이유와 해외 사례를 통해 어떻게 세제를 개편해야 할지 전문가들의 의견을 전합니다.


현행 자동차세 과세는배기량을 기준으로 하고 있어 고가의 전기차보다 저가의 내연기관차가 몇배나 많은 세금을 내는 구조여서 개편이 시급하다는.


벤츠 6,415대, 비엠더블유 6,405대, 포르쉐 1,192대, 렉서스 1,134대, 볼보 1,129대, 아우디 1,022대로 뒤를 이었습니다.


배기량별로는 2,000cc 미만이 39.


2%로 가장 많았고 연료별로는 하이브리드가 53.


구매유형별로는 개인 구매가 65.


유지된다는 것은 긍정적인 신호”라면서 “이 추세면 올해말까지 3000~4000대 수준의 판매량을 올릴 것”이라고 내다봤다.


배기량별 등록대수는 ▷2000㏄ 미만 1만1047대(39.


2%) ▷2000~3000㏄ 미만 6643대(23.


6%) ▷3000~4000㏄ 미만 591대(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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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대) ▲람보르기니(31대) ▲페라리(28대) ▲GMC(25대) ▲롤스로이스(21대) ▲마세라티(20대) ▲쉐보레(5대)가 뒤를 이었다.


배기량별 등록대수는 2000cc 미만 1만1047대(39.


2%), 2000cc~3000cc 미만 6643대(23.


6%), 3000cc~4000cc 미만 591대(2.


1%), 4,000cc 이상.


페라리(Ferrari) 28대, 지엠씨(GMC) 25대, 롤스로이스(Rolls-Royce) 21대, 마세라티(Maserati) 20대, 쉐보레(Chevrolet) 5대였다.


배기량별 등록대수는 2000cc 미만 1만1047대(39.


2%), 2000cc~3000cc 미만 6643대(23.


6%), 3000cc~4000cc 미만 591대(2.


455대 △포드 402대 △랜드로버 370대 △혼다 145대 △지프 130대 △푸조 103대 △캐딜락 97대 △링컨 97대 등이 뒤를 이었다.


배기량별로는 2000㏄ 미만 차량이 1만1047대(39.


2%)로 가장 많았고, 2000~3000㏄ 미만 6643대(23.


6%), 3000~4000㏄ 미만 591대(2.


자동차관리법에 따라 자동차등록원부에 등록된 자동차, 건설기계관리법에 따라 등록된 덤프트럭 및 콘크리트믹서트럭,배기량125㏄를 초과해 등록된 이륜자동차가 그 대상이다.


자동차세 연세액이 10만원 이하인 경차, 승합차, 화물차나 전기차는 6.


일본은 2차선 기준 대부분의 도로 평균 폭이 3.


9m에 불과하기 때문에 경차로 출시하기 위해서는 길이 3.


48m,배기량660㏄이하, 최대출력 64마력 이하 등의 요건을 갖춰야 한다.


도로 여건과 경제성 등을 고려해 일본 소비자들 대부분은 경차를.


임시검사가 새롭게 도입되고 기존 정기검사는 강화됐다.


사용검사 대상은 사용폐지 신고 후 재사용신고를 하는 대형 이륜자동차(배기량260cc 초과 또는 정격출력 15kW 초과)와 올해 4월 28일 이후 최초 사용 신고한 대형 전기 이륜자동차이다.


지난해 매출 기준 180억달러(약 24조8천억원) 규모로, 일본 전체 자동차 시장의 약 40%를 차지합니다.


48m,배기량660cc 이하 등 독자적인 경차 규격을 채택하고 있어 해외 업체의 경차 시장 진입 문턱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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