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원 기부한다고 16일 밝혔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억원 기부한다고 16일 밝혔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9회 작성일 25-04-17 00:18

본문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장애 어린이와 청소년을지원하는 'SPC행복한펀드'를 통해 2억원 기부한다고 16일 밝혔다.


지원등 다양한 활동에 사용된다.


특히 재능을 가진 장애아동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미술, 음악, 체육.


최은우는 16일 초록우산 경남지역본부(본부장 조유진)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김해지역 취약계층아동들의 재능 계발, 학습지원, 생계비 등 맞춤형아동복지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최은우와 김해는 각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다.


초록우산(부울경권역총괄본부장 이수경)은 최근 LG전자 베스트샵(대표이사 박래원)과 가족돌봄아동지원캠페인 협약을 체결(사진)했다고 15일 밝혔다.


초록우산과 LG전자 베스트샵은 돌봄의 사각지대에서 부모의 질병, 장애 등을 보살피는 보호자의 역할을 해야하는.


의원(평택병)이 지난해 국정감사에서 지적한 '평택지원특별법' 관련 국고보조율 문제 해결을 통해 평택시 예산 절감과 취약계층아동지원확대를 이끌어냈다고 14일 밝혔다.


보건복지부는 지난 11일 평택시에 공문을 통해 오는 6월부터 '평택시아동발달지원계좌.


제공|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12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지역아동센터 및아동양육시설 총 29곳과 ‘취약계층아동지원및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동복지 증진 및 문화교육 격차 해소를 위해 체결된 이번 협약에는아동의.


면서 "이번 사업이 출생 미등록아동에게 더 나은 미래를 열어주는 중요한 전환점이 되길 바라고, 시흥시의회도 앞으로아동권리 보호를 위한 정책적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시흥 출생 미등록아동을 위한지원에 앞장선 JB우리캐피탈.


경기도 시흥시가 민관 협력으로 출생 미등록아동지원에 나선다.


시흥시는 8일 시청 글로벌센터에서 JB우리캐피탈,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신천연합병원과 '출생 미등록아동의 권리 보호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https://www.wsgulbi.com/


이번 협약은 출생 등록이 이뤄지지 않아 교육.


왼쪽 5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군집텍 제공) 드론융합기술 기업 ㈜군집텍이 글로벌 NGO그룹 월드비전과 국내아동지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국내아동지원사업을 통해 많은 국내 어린드론인재를 발굴하고 소외된 다른 일반인들에게도 드론교육.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사업 전반의 기획과 운영, 사업 효과성 연구를 담당한다.


이에 따라 시흥시는 출생 미등록아동지원체계를 한층 더 발전시키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도의회가 제정한 '가족돌봄청소년 및 청년지원조례'가 제대로 시행되지 않는다고 비판한 뒤 "가족돌봄아동·청소년을지원할 전담부서 지정과 실질적인지원대책을 조속히 마련하라"고 요구했다.


'2025-2026 충남 방문의 해'에 대해선 "관광객 유치목표가 현실적.


천안신방구룡구역 도시개발사업조합

문의전화 : 070-8780-5111
fax. 070-8780-8112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통정12로 8(신방동 1049번지)

Copyright © 천안신방구룡구역 도시개발사업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