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코퍼레이션(SMC) 측 영풍 지분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공지사항

탈코퍼레이션(SMC) 측 영풍 지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3-14 11:07 조회 237 댓글 0

본문

앞서 12일 고려아연은 호주 자회사인 썬메탈홀딩스(SMH)가 썬메탈코퍼레이션(SMC) 측 영풍 지분 10.


3%를현물배당받았다며, 고려아연과 영풍 사이에 새로운 상호주 관계가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이달 말 예정된 정기주주총회에서 영풍의 의결권이 제한된다는 주장이다.


최 회장은 임시주주총회를 하루 앞둔.


영풍·MBK는 공정거래위원회가 고려아연과 SMC의 순환출자 탈법행위를 정식 조사키로 한 가운데 SMH로의현물배당을 감행했다는 점을 비판했다.


최 회장은 임시주주총회일을 하루 앞둔 1월 22일에도 SMC가 영풍정밀과 최씨 일가로부터 영풍 지분 10.


3%를 양수해 상호주 관계를 형성시켜 영풍의 의결권이.


제지 당하면 또 다른 자의적 법규 해석으로 의도하는 바를 일단 관철하고 보는 식"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최 회장 개인의 경영권 사수를 위해 물불 안가리는 행태는 공정거래위원회가 고려아연의 탈법행위를 정식 조사키로 한 와중에 SMH에현물배당을 감행했다는 사실로 적나라하게 드러난다"고 비판했다.


영풍은 14일 "고려아연이 최 회장 개인의 경영권 사수를 위해 사활을 걸고 있다"라며 "이는 공정위가 고려아연의 순환출자 탈법행위를 정식 조사키로 한 와중에 또다시현물배당을 감행했다는 사실로 적나라하게 드러난다"고 지적했다.


앞서 12일 고려아연은 호주 자회사인 SMH(썬메탈코퍼레이션)이 SMC.


앞서 12일 고려아연은 호주 자회사인 썬메탈홀딩스(SMH)가 썬메탈코퍼레이션(SMC) 측 영풍 지분 10.


3%를현물배당받았다며, 고려아연과 영풍 사이에 새로운 상호주 관계가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달 말 예정된 정기주주총회에서 영풍의 의결권이 제한된다고 주장했다.


14일 영풍에 따르면 지난 12일 고려아연은 "호주 자회사인 썬메탈홀딩스(SMH)가 썬메탈코퍼레이션(SMC)이 보유한 영풍 지분 10.


3%를현물배당받았다"며 "고려아연과 영풍 사이에 새로운 상호주 관계가 만들어져 이달 말 예정된 정기주주총회에서 영풍 의결권이 제한된다"고 밝혔다.


최 회장은 임시주주총회일을.


고려아연 호주 자회사이자 주식회사인 썬메탈홀딩스(SMH)가 썬메탈코퍼레이션(SMC)이 보유한 영풍 지분 10.


3%를현물배당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이로써 고려아연과 영풍 사이에 새로운 상호주가 관계가 형성돼 이달 말 열릴 고려아연 정기주주총회에서 영풍의 의결권은 여전히 제한된다.


지난 12일 고려아연은 호주 자회사인 썬메탈홀딩스(SMH)가 썬메탈코퍼레이션(SMC)이 보유한 영풍 지분 10.


3%를현물배당받았다며, 고려아연과 영풍 사이에 새로운 상호주 관계가 만들어져 이달 말 예정된 정기주주총회에서 영풍 의결권이 제한된다고 '일방적으로' 주장했다.


최 회장은 임시주주총회일을 하루 앞둔.


양도세와배당소득세가 부과되지만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를 활용하면 절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대표적인 금 ETF로는 'ACE KRX 금현물'이 있다.


최근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며 연일 52주 신고가를 다시 쓰고 있다.


순자산총액도 크게 늘어 지난 13일 1조원을 돌파했다.


이 상품의 최근 1년 및 3년.


http://www.jbplaza.co.kr/


새로운 순환출자구조는 7일 영풍의 유한회사 와이피씨 설립과 고려아연 지분 25.


4%의 현물출자, 12일 선메탈홀딩스가 선메탈코퍼레이션으로부터 영풍 지분 10.


3%를현물배당받으며 완성됐다.


양 측은 영풍이 보유한 고려아연 지분이 양도된 시점을 놓고 서로 다른 주장을 하고 있다.

전화하기

사이트 정보

천안신방구룡구역 도시개발사업조합
문의전화 : 070-8780-5111
fax. 070-8780-8112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통정12로 8(신방동 1049번지)
Copyright © 도시개발사업조합.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