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 군부가 자행한 인권침해와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공지사항

러 군부가 자행한 인권침해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4-10 18:56 조회 38 댓글 0

본문

이수역 헤리드 모델하우스


아웅 묘 민 장관은 이날 '미얀마테러 군부가 자행한 인권침해와 지진 참사 속에 있는미얀마'를 주제로 국회에미얀마의 현재 상황을 알렸다.


7의 강진 관련, '미얀마대지진 극복 모금운동'을 4월 30일까지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동포청, 지진 피해 입은미얀마한인사회 적극 지원 동포청은 지난달 지닌으로 피해를 입은미얀마한인 사회에 3만 달러 상당의 생필품과 구호품을 지원한다.


사진은 지진 복구 지원에 앞장서고 있는 조성현 만달레이 한인회장과 직원들의 모습.


3월 28일 발생한 규모 7.


7의 지진으로미얀마전역의 건물은 무너지고 3400명 이상의 사망자와 수천 명의 이재민이 발생했다.


지난 6일(현지시간)미얀마만달레이 외곽 인 와(Inn Wa)에 있는 파괴된 불교 사원의 모습.


충북의미얀마유학생들이 고국 돕기에 나섰습니다.


학교는 피해 지역 출신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홍문표)는 지난 3월 지진 피해를 입은미얀마를 돕기 위해, 지난 5일 '아세안+3 비상 쌀 비축제(애프터, APTERR)'로 무상 지원한 국산 쌀 3000톤의 방출을 승인했다.


애프터는 'Asean Plus Three.


미얀마사가잉주의 지진 피해 모습.


사가잉주는미얀마북부에 있는 행정구역으로 이번미얀마지진의 진앙이다.


미모뚜 제공 지난 8일 오후 1시께 인천 부평구미얀마거리는 침묵만이 감돌았다.


미얀마음식을 파는 식당마다 포스터가 붙었다.


7일(현지시간)미얀마강진으로 무너진 건물들 사이에서 피해 복구 작업이 이어지고 있다.


지진 피해를 본미얀마를 돕는데.


3월 28일 발생한 지진으로 인해 직접적인 타격을 입은미얀마깔로 지역 (사진제공: 컨선월드와이드/CESVI) 국제 인도주의 전문기관 컨선월드와이드가미얀마에서 발생한 규모 7.


7 지진에 대응하기 위해 긴급구호 활동에 착수했다.


컨선월드와이드는 긴급구호 협력.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미얀마강진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현지에 파견한 미국 국제개발처(USAID) 직원들을 해고해, 미국의 지원이 사실상 마비될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현지 시간 9일 미국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현지 미 국제개발처 직원 3명으로 구성된.

전화하기

사이트 정보

천안신방구룡구역 도시개발사업조합
문의전화 : 070-8780-5111
fax. 070-8780-8112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통정12로 8(신방동 1049번지)
Copyright © 도시개발사업조합.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