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컴] 결국 부상자 명단에 올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4-10 07:08 조회 39 댓글 0본문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결국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지난 시범경기에서 오른쪽엄지손가락부상을 당한 맥스 슈어저(41,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한 경기 만에 이탈했다.
토론토 구단은 31일(이하 한국시각) 슈어저를 15일 부상자.
아이즈 (CLOSE YOUR EYES, CYE) 멤버 장여준이 부상을 당했다.
5일 소속사 언코어는 "CLOSE YOUR EYES 멤버 장여준은 금일 오후엄지손가락에 통증을 호소하여 병원을 방문했다.
검사 결과, 골절은 아니나, 부상 부위에 압통이 있는 상태다.
신인 보이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의 장여준이 부상을 당했다.
5일 소속사 언코어 "장여준이 금일 오후엄지손가락에 통증을 호소하여 병원을 방문하였다"며 "검사 결과 골절은 아니나 부상 부위에 압통이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지난 시범경기 도중 오른손엄지손가락통증으로 이탈한 바 있는 맥스 슈어저(41,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이번에는 광배근 통증으로 조기 강판됐다.
토론토는 30일(이하 한국시각) 캐나다 온타리오주.
그러나 패배보다 더 뼈아픈 소식과 마주했다.
바로 외야수 콜튼 카우저의 부상 이탈 소식.
카우저는 왼쪽엄지손가락골절로 6주에서 8주 정도 결장할 것으로 보인다.
카우저는 7회말 팀이 1-3으로 뒤진 상황에서 선두타자로 나와 1루 땅볼을 쳤다.
우승 인터뷰를 마친 김효주는 카메라를 향해엄지손가락을 번쩍 세워 보였다.
위기설을 겪고 있는 롯데 그룹에 힘내라는 응원 메시지라도 담은 걸까? 김효주(29)는 한국시간 31일 오전.
홈경기 이후 실로 오랜만에 주전으로 나선 것.
그러나 이날 경기 중 부상을 당하면서 당분간 뛸 수 없게 됐다.
페이튼은 왼손엄지손가락인대를 다친 것으로 확인됐다.
완전 파열은 아니긴 하나 부분 파열된 것을 고려하면, 상당 기간 전열에서 이탈하는 게 불가피.
취재진과 만난 김태형 롯데 감독은 "황성빈이손가락이 안 좋아서 빠졌다"고 했다.
팀 입장에선 아쉬운 부상이다.
슬라이딩 과정에서 왼손엄지바깥쪽 부위에 염좌가 발생한 것.
부상을 안고도 다음 타자 때 2루 도루.
휠체어에 탄 채 양손을 흔들며 등장한 교황은 마이크에 대고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말한 뒤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교황은 1분30초가량 짧게 모습을 드러낸 뒤 십자성호를 긋고 퇴장했다.
교황의 회복을 기도하며 병원 앞에 모인.
손목 골절 후 펴지지 않는엄지손가락, 건이식술 4개월 후 신전 기능을 회복된 모습.
(사진제공=에스앤유서울병원) 외래에서 “엄지가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는다”며 내원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
자세히 병력을 물어보고 X-ray 검사를 시행해 보면 최근 손목 골절.